카드 캡터 체리 색칠 공부 56장





토모에다 초등학교 4학년생인 유체리는 어느 날 지하 서재에서 우연히 엄청난 마력을 지닌 마법사 크로우 리드가 만든 마력을 지닌 카드인 '크로우 카드'가 봉인되어 있던 마법서를 펼치게 되고, 그 안에 봉인되어 있던 카드들을 일깨워 모두 곳곳으로 흩어지고 만다.

그와 동시에 봉인의 마수 케르베로스가 깨어나게 된다.
케르베로스의 말에 의하면, 크로우 카드는 그 봉인이 풀리는 날 이 세상에 재앙이 찾아온다고 한다.케르베로스는 유체리가 마력을 지녔기 때문에 카드캡터로 임명하게 되고, 결국 유체리는 이 세상에 도래할 재앙을 막기 위해 봉인의 마수 케르베로스와 함께 실체화된 카드들을 다시 봉인하기 위해서 모으러 다니게 된다.

애니메이션 1기는 이러한 카드를 모으기 위한 일련의 에피소드들이 주를 이루며,리샤오랑이라는 라이벌을 등장시키게 된다.

(8화) 애니메이션은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른 카드들에 관한 오리지널 에피소드들이 다수 존재하며, 메이링이라는 연적(?)이자,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20화) 1기 후반에는 다수의 카드를 모은 상태에서 최후의 심판을 위한 내용들이 떡밥으로 등장하기 시작하며, 카호의 등장은 이를 말해준다.

(26화) 2기는 11개의 짧은 에피소드들로 구성하고 있으며, 유에의 등장과 함께 최후의 심판을 통하여 유체리가 크로우 카드의 주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이 그려진다.

(36화~46화) 3기는 본격적으로 체리카드에 관한 내용을 시작으로 새로운 캐릭터로는 에리오르,나쿠루와 스피넬 선이 등장하게 된다.

(47화) 크로우 카드를 손에 넣은 상태에서 별의 힘이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사건들이 발생하게 된다. 체리카드로 바뀌어 가는 과정에서 후반으로 가면 새로운 캐릭터들의 역할이 밝혀지기 시작한다.

(65화부터~) 모든 '크로우 카드'가 '체리 카드'로 바뀌게 되고, 캐릭터 각자의 역할이 밝혀지면서 내용이 마무리 되지만, 유체리와 샤오랑의 관계는 유체리가 자신의 감정을 겨우 깨닫는 시점에서 샤오랑이 홍콩으로 떠나면서 흐지부지 마무리 된다.
이후 에피소드가 극장판 2기~봉인된 카드~에 등장, 유체리와 리샤오랑이 연인관계로 발전하면서 마무리된다.



벽산해법수학

Phasellus facilisis convallis metus, ut imperdiet augue auctor nec. Duis at velit id augue lobortis porta. Sed varius, enim accumsan aliquam tincidunt, tortor urna vulputate quam, eget finibus urna est in augu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남겨 주세요. (Pleas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