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Forest (Korean Drama - 2017)-비밀의 숲- 주인공 "조승우" 화보



꾹 다문 입술과 날카로운 눈빛.
강한 신념을 드러내는 외모는 검사 역할이 제격으로 보입니다.


배우 조승우(37)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감정이 없는 검사 황시목으로 열연 중입니다. 속고 속이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 속에서 한 시도 흔들리지 않고 중심을 잡는 인물이 바로 그 조승우입니다.

뇌수술을 받고 감정을 잃은 냉혈한을 실제 인물처럼 펼쳐 보이는 조승우의 연기에 고개를 끄덕이지 않을 시청자가 있을까요.
맡은 배역마다 제작진과 시청자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적 없으니 '비밀의 숲'에 거는 기대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 결과는 4%를 넘긴 시청률과 드라마가 끝난 뒤 나오는 화제성이 말해주고 있다.

재미있는 사실은 그가 드라마에 도전한 건 이번이 겨우 네 번째라는 점입니다.
연극과 뮤지컬, 영화가 그의 주무대였기때문이죠.
지난 2012년 이병훈 PD의 MBC 사극' 마의'에 출연한 게 드라마와의 첫 인연이다.
그 후에는 안방극장까지 활보하며 편식 없이 대중문화의 전 분야를 제 집처럼 드나들고 있습니다.

'비밀의 숲'은 사실 조승우라는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무척 기대하며 본 드라마 입니다.
저에게는 무척 기대에 찬 드라마였습니다. 이제 두편만 남아서 벌써 서운 합니다.































































벽산해법수학

Phasellus facilisis convallis metus, ut imperdiet augue auctor nec. Duis at velit id augue lobortis porta. Sed varius, enim accumsan aliquam tincidunt, tortor urna vulputate quam, eget finibus urna est in augu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남겨 주세요. (Please leave a comment.)